온라인 교재주문 시스템 안내
온라인 교재주문 시스템 안내

칼럼

북한땅을 위한 우리의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ffee Break 작성일22-05-05 22:39 조회106회 댓글0건

본문

96a0d863c23eff949f0ae7debb2d522a_1651757904_9505.jpg
 


다리오 통치 원년에 나 다니엘이 책을 통해 여호와께서 말씀으로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알려 주신 그 연수를 깨달았나니 곧 예루살렘의 황폐함이 칠십 년 만에 그치리라 하신 것이니라"
(단 9:2)


내년 2023년은 한국전쟁의 휴전협정(1953.7.27) 70년 되는 해 입니다. 70년만에 이스라엘민족을 회복하신 하나님께서 북한땅을 회복하실것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1) 주님의 간섭하심으로 북한과 남한의 긴장 관계가 협력과 평화의 관계로 변화 되게 하시며 한반도가 주님 사랑하시는 땅과 민족으로 쓰임 받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2) 북한에서 주님을 영접하고 여러 핍박을 받은 믿는 이들에게 주님의 보호하심으로 더욱 그 믿음이 굳건하게 지켜주시고, 성령의 특별한 간섭하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3) 식량이 부족하여 굶고 있는 어린이,노인,소외된 이들에게 하나님의 실제적 도움의 손길이 전달될수 있도록 간구합니다.


4) 공산주의, 주체사상에 대해 하루에도 여러번 교육받으며 쇠뇌받고 있는 백성들에게 복음을 들을수 있도록 북한의 문이 열려  진리의 말씀이 그들에게 전하게 하소서.


5) 10만명이 넘는 북한 난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이  같은 처지의 탈북자들에 의해 때로는 중국 내 폭력배들에 의해 사기를 당하고 신체적인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탈북자들이 믿는자들을 만나 보호하심과 복음을 들을수 있도록 하소서.


6) 코로나 이전에는 한 해 약 1,000명 정도 한국으로 망명을 하였지만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20명 정도 한국으로 온다고 합니다. 많은 이들이 자유를 위해 떠날수도 없고 척박한 땅에서 고통 가운데 있습니다. 생명과 자유를 찾도록 국경이 다시 열릴 수 있게 하소서.


7) 한국에 와서 정착하고 있는 탈북민을 위해 기도합니다. 탈북을 돕는 여러 기관과 단체들에 하나님의 지혜와 인도하심이 임하여 탈북민들이 남한에 잘 정착하고 주님을 영접하도록 돕는 사역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소서 


8) 북한땅이 열리면 북한주님들을 수용하고 받아들일수 있도록 한국교회, 여러단체들이 실제적 준비를 잘 할수 있도록, 특별히 탈북청년을 중심으로 준비하며 훈련하고 있는 느헤미야 프로젝트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지금도 살아계시고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북한의 문이 열려 생명의 복음이 자유롭게 전할수 있도록 지금도 역사하고 계신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 복음이 북한땅에 전해지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