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자 양육프로그램 안내
인도자 양육프로그램 안내

간증과 묵상

커피브레이크 50-30주년 기념 | 미국 커피브레이크 50주년/ 한인 커피브레이크 30주년을 감사하며 드리는 권면과 축복- 이명숙 권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ffee Break 작성일20-02-15 04:30 조회156회 댓글0건

본문


미국 커피브레이크 50주년/ 한인 커피브레이크 30주년을 감사하며 드리는 권면과 축복

이명숙 권사 

한인 커피브레이크 초대 대표

 초대 애나하임 센터 디렉터

글로발 커피브레이크 한인자문


4c2d599294c424d6bc07b3398ab49f18_1581708993_6011.jpg
 

 

이른 새벽 커피향을 즐기며 두툼한 애나하임 센터 스크랩북을 다시 보면서 하나님의 나라는 겨자 씨 한 알과 같다는 예수님의 말씀(막 4:31,32)에 아멘! 찬양과 경배를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1970년, 영혼구원을 위하여 기도해오신 Alvin V. Griend 목사님과  Neva 집사님의 헌신을 통하여 CRC(북미주개혁장로교회) 국내선교부 사역으로 Coffee Break / Story Hour 사역을 시작하여 많은 영혼구원과 양육의 열매를 거두신  하나님께서, 미시간 CRC교단 본부에게 이 축복의 물줄기를 다른 민족에게도 나누고 싶은 소원으로 1년간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한편 1980년에 갈급하나 어린 자녀들 때문에 남가주 우리 집에서 모이기 시작한 한 소그룹이 10년 후 제가 감당하기 힘들만큼 자라게 되자, 저도 우리를 감독 보호하고 공증된 교재를 주시기를 간구했는데, 동부와 서부에서 각각 드린 간구를 하나님께서 절묘하게 응답하셔서  1990년, 저에게 커피브레이크 첫 한인대표로 소명을 주시고 CRC 교단에서 교재와 워크숍을 공급해주고, 보호와 감독을 해주면서 우리 소그룹들을 커피브레이크의 산실로 쓰시고, 커피브레이크를 통한 축복의 물줄기가 한인에게로 흐르게 하신 하나님의 예비하심과 지혜, 섭리와 은혜를 찬양합니다! 

  또한 첫 센터인 애나하임 센터를 친정 센터와 파송 센터로 써주셔서 미국과 여러 나라에 많은 리더들과 디렉터들, 그리고 대표로 파송하여 20 여개국 글로벌 커피브레이크로 확장시켜 주시는 우리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며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이는 만물이 주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고 주에게로 돌아감이라. 그에게 영광이 세세에 있을지어다. 아멘!(롬 11:36)

4c2d599294c424d6bc07b3398ab49f18_1581709035_7908.jpg
 

이제 KCB 3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긴 세월 헌신해오신 신실한 동역자님들께 깊이 감사와 축하의 박수를 드리면서, 한편 요한복음 5:44 말씀을 묵상하며 각성할 때임을 절감합니다.    “너희가 서로 영광을 취하고 유일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영광은 구하지 아니하니”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영광은 어떻게 구하나요? 이 세상에서는 힘든 사업이나 학문, 프로젝트를 성공하거나, 높은 위치나 명예를 영광스럽다고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영광을 얻으셨나요?  “인자가 영광을 얻을 때가 왔도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요 12:23-24)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보내어 누구든지 저를 믿는 자를 구원하시기 원하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자신이 십자가에 화목제물로 죽으셨을 때 하나님으로부터 영광을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요 18:22) 기도를 통해 이 예수님을 구주와 주님으로 믿고 따르는 우리도 하나님과 사람, 사람과 사람 사이의 화목과 하나됨을 십자가 복음, 그 사랑으로  이루라고 우리에게도 영광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30년이 흐르면 그 조직의 첫 개척 세대가 가고, 세 세대가 그 개척정신과 목적, 핵심가치를 이어받지 않으면 그 조직은 변질되거나 쇠하여 갑니다.(삿2:10) 이 결정적 시기에 CB 를 포기하지 않으신 사랑의 하나님께서 4대 한태욱  대표를 통하여 다시 CB DNA 와 목적으로 거듭나고 다음 세대를 키우는, 영혼구원과 양육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우리가 평생 훈련받는 사명인으로 헌신케 해주시니 감사할 뿐입니다.

이제 하나님의 뜻을 다음 세대에게 전하기 위하여 계속 소그룹 전도와 양육에 힘써 리더들을 세우고 분가/파송하여서, 여성 CB 뿐만 아니라 Family CB, 남성 CB, 부부 CB, EM CB와 스토리 아워가 미국과 세계 도처에 작은 겨자씨 한 알처럼 자라 뻗어가는 하나님 나라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커피브레이크 목적과 DNA 대로 성경발견학습으로 영혼을 구원하고 양육해온 소그룹 리더들의 충성된 헌신과 애정과 기도에 깊이 감사드리며, 귀한 가족과 섬기시는 교회와 센터들을 축복하며 사랑합니다.   

– 첫 한인 대표/ 첫 애나하임 센터 디렉터 이명숙 권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