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재주문 시스템 안내
온라인 교재주문 시스템 안내

간증과 묵상

간증 | [ VA 대면 워크숍 후기 ] - Fairfax VA 센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ffee Break 작성일22-06-06 22:44 조회139회 댓글0건

본문

12454e8370f02c635ba493d1ec10fd84_1654522721_0961.jpg
 

Fairfax VA 센터에서 동부 지역을 위한 커피브레이크 소그룹 인도자 Workshop을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으로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COVID-19으로 인한 팬더믹 상황에서도 멈추지 않고 달려 올수 있게 하시고 길을 여신 하나님을 볼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2015년, 2017년 그리고 2022년 5월 13일 3번째 소그룹 인도자 Workshop이 더욱 은혜로웠던것은 연약하고 부족해 보이는 작은 VA 센터를 통해서도 일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보여주심으로 세상의 눈으로 평가 되고 보여지기는 성장하지 않고 멈춰 있는 작은 성경 공부 모임이라는 평가 보다 더 큰 내면의 힘을 키워 주셨습니다.

2017년 참여하셨던 사역자분들이 교회에 돌아가셔서 커피브레이크 소그룹 모임을 교회의 사역으로 자리 잡으시고 여러 그룹으로 성장 하시고 새로 세운 인도자들과 함께 Workshop 에 참여 하셔서 귀한 열매를 보여 주셨습니다.

또 멀리 North Carolina 에서도 이번 Workshop 참여를위해 2박 3일의 일정을 잡아서 함께 하시는 열정을 보여주셔서 저희에게 큰 도전과 보람을 느끼게 하셨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이곳 동부에서도 움직임이 작아서 느끼지 못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커피브레이크를 통해 하나님을 말씀을 사랑하고 도전 하시는 분들이 함께 하심을 느끼고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Fairfax VA 에서 한 시간 거리의 Maryland 에서 커피브레이크를 섬기시는 목사님과 사모 이 함께 이번 Workshop 준비를 위해 함께 해주시고 당일 인도자로도 섬겨주심으로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직 동부지역에 커피브레이크 성경 공부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커피브레이크를 모르는 분들이 너무 많고 여러가지 이유들로 8년 이상의 시간이 흘렀지만 매주 있는 성경공부를 위한 장소 제공의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생각하지도 계획하지도 않은 귀한 장소가 올해 1월에 ‘ 메시야 장로 교회’를 통해 열리게 되었습니다. 그 장소가 마련되면서 Workshop 도 진행 되게 하셨습니다. ‘

메시야 장로 교회’ 에서도 많은 분들이 새로운 성경 공부를 교회 사역에 접목 하시기위해 참석 하셨습니다. 좋은 도전과 안정된 사역이 되길 기대 해 봅니다.

현실의 장벽과 절망 가운데에서도 예비 하시는 하나님을 보여주셨고 그 열린문 뒤에는 우리가 작은 센터 이지만 더 넓게 동부지역의 확장 되어질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를 위해 Workshop과 끊어지지 않는 커피브레이크 소그룹 모임을 통해 하나님의 계획에 사용 하실 것에대한 기대감도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Workshop을 통해 인도자로서 부족한 모습도 발견 하게 하셨고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질문을 통해 개개인이 더욱 깊이 하나님을 찾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될수 있는 인도자의 자리를 감당 할 수 있기를 기도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동부 지역에 커피브레이크 소그룹 모임이 많은 사람에게 전해지고 알려져서 필요하신 분들이 함께 할수 있도록 기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