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게시판

일본에서 계속되는 커피사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 정석 작성일09-10-14 18:13 조회3,653회 댓글0건

본문

사랑하는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커피사역을 하시는 모든 분들을 기억하면서, 오늘도 일본에서 행해진 커피사역의 일부를 전해 드립니다.
일년전부터 기도하며 준비해 온 나고야 근교의 나카교회에서의 커피사역은 저희들의 생각을 초월하고, 나라와 언어를 넘어뛰어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진한 커피의 향기에 담아 참가자들에게 나누었습니다.
10월10일 토요일 중고등학생들의 모임을 선두로 하여 11일의 예배설교, 그리고 그후의 3시간의 제1,2부, 그리고 12일 4시간 반의 3,4,5부로 도합 7시간 반의 강의와 실습으로 이어졌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시작 시간 전부터 자리를 잡고 한 말씀이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열심으로 듣고 있는 모든 참가가들을 볼 때 피곤을 잊고 함께 웃기도하고, 심각한 표정을 짖기도 하고, 그리고 어떤 자매님의 울음의 기도등으로 모두 커피 맛에 취해있었습니다.

참으로 기뻣던 것은 중고생7명이 자기들도 커피사역 동참하겠다고 전 일정을 다 수료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들을 더욱 놀라게 한 것은 고 미숙 국제강사의 테이블에서 함께 커피마신 한 자매님이 강습이 끝난 후 세례받을 것을 결심, 어제부터 담임목사님과 세례준비반 공부를 시작하였다는 전화를 받은 것입니다. 감사! 감사! 그리고 하나님께 영광!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그들에게 한국커피사역을 자랑하였습니다. 정말 자랑에 걸맛는 한국커피사역을 세워 주십시요. 저희들도 이곳에서 맛있는 커피를 끓일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온 일본을 뒤덮을 그 날을 손 꼽아 기다리면서...

동경에서,
고 정석, 고 미숙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